A/S 접수 절차 및 유상 처리 안내
- A/S 접수 후 처리 절차
A/S 접수 후 로부터 매주 월요일 엔지니어 일정 조정 하고 있습니다.
일정 확인 후 연락(전화,문자)를 드립니다.
또한, A/S 유형에 따라 처리 기간 연장 및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- A/S 불가 및 유상 처리 안내
- 침수에 의한 제품 하자의 경우 A/S 가 불가 합니다.
- 사용자의 과실에 의한 제품 파손으로 인한 하자 의 경우 비용이 발생 합니다.
- 기타 사유에 의한 경우 상황에 따라 유상 처리 및 A/S가 불가한 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A/S 진행중 스마트키의 아파트 로고가 없는 커버로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.